수없이 많은 거대한 대륙과 광활한 바다는 빗는 것으로, 인류는 이곳과 구분해야 하는 이유다. - 리틀타네편
앞으로 인류가 살아갈 곳으로 터전을 마련하고자 하는데 있다. - 범
관련링크
본문
동일한 인류권으로 출구전략이다. 앞으로 살 곳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우리는 초 거대 대륙이 수없이 많은 광활한 바다를 향한다.
그들은 같은 인류 세력이 아님을 인지해야 한다. 전혀 다른 세력들이다. 수없이 인류 세력을 몰락시킨 주범들이자 전형적인 맷돌전략이다. 이곳은 최전선으로 그 시대를 방어한다.
가는 곳은
광활한 곳으로 우리는 그곳을 평지우주로 인지하는 이유다.
그것은 스케일에 있어 기존의 법칙을 넘어서기 때문이다. - 범
방식은 머리카락을 빗는 형식으로 머리로 하는 것이다.
인류가 사는 곳을 섹터로 구분짓고 도시는 고유한 코드를 부여받는다.
왜냐하면 그 전장은 그들의 무대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국가와 권력과 부를 가질 수 없다.
모든것은 여기서 지원한다. 물자와 식량 보급이다. 활동은 후방생활이며, 현실과 같은 가상현실로서 작전에 참여 방식이다.
그 외는 1인 LIFE로 규정짓는다.
전진부대는 특수한 경우로 그곳 또한 범 외는 생활이 주를 이룬다. 방송과 언론 또한 그곳이 최전방이다. 후방은 수원일보가 맡아야 하는 것이다. 시설 또한 지원된다. 우주는 우리를 같은 세력으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그 룰을 따르지 않으면, 그들은 영원히 벌을 받는다.
그 이유로 이곳에서 물자와 식량을 보급하는 이유다. 그 외는 취향생활로 식량을 직접 재배해야 한다. 거주형 이주선을 비롯 서버시설과 PC등 모든 물자는 무상으로 보급된다. 앞으로 살아갈 인류권까지이다.
위락시설 등은 한반도와 일본인들이 맡아야 한다. 그 이유는 앞 서 설명한 바와 같다.
이곳은 지구 1억 년 동안 이미 창조구체와 인광적 인주 시스템까지 고도로 발달했음을 인지해야 가능할 수 있다.
그 외 시간의 건너편은 별개의 문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