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의 인류 이주는 놀러가는 것이 아니다. 암흑시대로 전장시대에 진입하는 것으로 그것에 대비하기 위함이다. 인류의 지적수준은 미약함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그것만 있지 않는다. 인류만 사냥하는 세력이 있음을 다시한번 인지하길 바랄뿐이다. 그들의 목적은 오로지 그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들에 운명의 기로에 서 있는 이유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이다. 그 기회를 놓치면 두 번 다시 주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의 자세 또한 그 모든것을 증명하고 있는 셈이다.
인류의 위기는 그것에만 있지 않는다. 우주에 의해 모든 상황에 걸렸기 때문이다.
같은 세력으로 볼 수 없다. 그 이유는 범은 범과로서 평범한 인류가 아니기 때문이다.
우주에 의해 영원히 벌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마주한 세력은 암흑시대 전 우주를 평정한 절대 탑 세력들이다. 우주에 의해 그 전장의 무대에 세워진 것이다.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맷돌전략으로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그 모든 풍토이기 떄문이다.
도시, 외간특수전문으로 지역소식은 물론,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구성하며 최신 과학 및 SF, 우주, 문명, 시간, 역사, 스토리, 미스테리, 탐사보도, 유튜브, 판타지 등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거진(웹진) 타잎의 전문 사이트 입니다. 개인 매체로서 상업성이 없으며, 넷시티의 글들은 경험과 실화,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으며, 이곳에 사용되는 이미지와 동영상들은 유사 상황을 참조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글들은 인류가 처한 위기를 전하기 위함입니다.
보통은 지구에서의 마지막과 함께 이주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