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5.09.30 23:37

“그들은 뿌리 깊은 왕조를 좋아하지 않는다” ②


영조는 조선(예수~정약용)의 마지막 임금이었으며, 김씨였다(삼현파)

uploaded_68dbeb0f09fe6.jpg
 

 

uploaded_68dbeb0ee1016.jpg한반도는 주인의 자리뿐만이 아니라 신의 성지였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관하고는 전혀 다른 구조였다그러나 지금도 한반도인 들은 1개 왕조(왕급)로만 취급한다는 사실이다이는 과거의 역사로부터 그들의 오래된 습성이 드러나는 결과로 받아들여져야 한다왜냐하면 지금도 여러 위치의 자리를 격하시키는 일에 충실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디까지나 주인()의 위치 또한 왕 급은 아니라는 사실이다뿐만 아니라 그러한 위치를 이용해 먹으려는 수작을 부린다는 것은 그들의 야심을 들여다 볼 수 있기 때문이다어디까지나 전통부터 역사까지 그들은 이용해 먹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그러나 그들의 역사는 아니라는 것에 있다조선(예수~정약용또한 전혀 다른 세력이며 세계이다대한제국 또한 전혀 다른 세력으로 구성되어 있었다이러한 사실들을 아는 건 지구는 범의 자연성지로서 오랫동안 유지되어왔기 때문이다지구에서만 1억년이다지금의 인류는 범의 전쟁사를 통해 구해졌던 손들이 대부분이다그 외는 태동인류인 것이다. 범미킴동(성역)을 요하는 것은 부활의 손들과 범파의 손 등을 관리하기 위함이다. 

 

피라미드는 신과 인연을 맺은 여손과 관계가 있다그 부친상을 치렀던 오래된 전통이었기 때문이다한반도에서는 왕릉 급의 예우를 받았다그러한 이유로 오래전부터 왕릉이 존재하고 있었다무엇보다 지금의 인류는 그러한 역사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길어봤자 수천 년이 고작이다. 1억년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할 뿐이다.

 

그들은 떠났지만 앞으로의 여러 운명에 달리는 문제를 거론한 이유는 지금의 인류의 길에서 매우 중요한 사실들을 다뤄왔기 때문이다그 중의 하나가 바로 전설의 식인세력이다특히 그들은 만나는 세력마다 원한관계를 쌓은 세력이라는 점이다그러한 이유로 이러한 세계는 두 번 다시 주어지지 않을 거라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지금 우리는 월계라는 우주에 깊숙이 들어와 있기 때문이다절대적으로 그들을 피할 수 없다무엇보다 그들은 천상계라는 사실이다지금의 위치 또한 모든 것을 증명하고 있는 셈이다이는 그들 또한 마지막이 될 거라는 사실이다그들은 처음부터 계획을 했기 때문에 뿌리 깊은 왕조를 좋아하지 않는다그러나 그러한 위치를 이용해 먹으려는 수작에는 능사하다지금도 그들은 남의 역사와 문화를 갈취했으며 이용해 먹고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인류가 만난 건 조선이었지 지금의 한국인들은 아니기 때문이다.

 

인류에 있어 조선과의 원한관계는 존재한다그러한 이유로 떠났던 것이다그 이유로 두 자리이다주인의 위치이다주인의 위치는 제왕보다도 급수가 높다월계 대왕행성(우주 보다 큼)에서의 위치이다지금의 인류는 그 자리에 오를 수 없다죽었다 깨어나도 얻지 못한다그러나 반드시 그 자리를 마련해야 한다그러하지 않는다면 자율권을 보장받지 못하기 때문이다어디까지나 주인의 자리가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직계 손은 왕손이 되는 것이다그 선으로서 덕수궁 석조전을 명시했던 것이다그러나 현시대 한국인들은 자리뿐만이 아니라 남이 잘되는 꼴을 보지 못할 거라는 것이 현실이다.

 

어디까지나 자리를 올리는 것은 예우로서 전통식으로 치루는 것이 좋다수원이 고향인 관계로 행궁동이나 인근지역에 거처를 마련해 주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인류는 반드시 그 자리를 마련해줘야 한다. 두 자리이다. 그것이 먼 미래 그들(조선)을 다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체 386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