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5.09.28 10:29

인류의 고향 시온, 그 세계는?


인류는 그곳에서 진일보 했으며, 우주로 서서히 진출해 갔다. 그들의 이면에 비춰진 목적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영역이 상주한다.

인류에 있어 지구는 첫 번째 고향이 아니다본래 인류의 고향은 지구가 아니었기 때문이다인류는 오랫동안 그곳에서 살았다그것도 상상할 수 없는 시간이었다.

 

진일보 한 인류는 우주를 개척해 갔다그 하나가 월계였던 것이다그러나 전부는 아니었다갈라선 시점이 분명히 존재했기 때문이다먼 외계로 진출한 인류가 있는가 하면그리 멀지 않은 곳에 진일보 한 세력도 존재했다그러나 시간은 차이를 만들어 냈으며 전혀 다른 종으로 갈라선 계기가 되었다.

 

창조적인 세계가 만들어졌으며오랫동안 유지됐다그 이유로 월계는 수없이 많은 세력이 있지만 같은 공통점을 보였던 것이다그러나 영원불의 시간은 시간차를 가져왔으며그 지점이 고도로 발달했다지구가 그곳이었던 것이다그 이유로 그곳에서 외부 세계와의 만남도 이뤄졌다.

 

uploaded_68d88f4353817.jpg

 

 

그러나 그 지점은 어느 순간부터 변하기 시작했다인류는 다 같지가 않았기 때문이다지키는 세력이 있는가 하면그 질서에 반기를 든 세력도 존재했다지금의 인류는 그 위기에 서 있다 말 할 수 있다그 이유로 지금의 위치에 도달하게 된 것이다.

 

그 위치는 우주의 특이점이었다민화에서 내려온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모습 그대로였다인류는 그곳을 시온지라 불렀다.

 

이미 떠나간 인류로서는 여러 지식을 후대 인류에 남겼다그 하나가 지구의 지형과 지명들이기 때문이다태동인류를 고려했던 것이다무엇보다 경험이 아주 없었기 때문이다.

 

위기에 봉착한 인류로서 두 가지 해결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하나는 내적인 문제를 푸는 것이고 두 번째는 외계 환경에 적응하기 위함이다여러 악조건은 지금으로서는 생존과 번영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시온이기 때문이다그곳에서 인류는 진일보해야 하며여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그들의 자세는 절대 이기주의 적 표상이기 때문이다.

 

 

uploaded_68d88f43716c6.jpg


<수원화성 방화수류정과 화홍문, 그러한 시온지로서의 위치를 말하는 것이다. 생소하겠지만 유일한 것을 아는 존재는 현재로서 범이 유일하기 때문이다.>


여러 영상물들은 과거의 기록이다바로 그 증거물이기 때문이다인류에 있어 신인류에 관심의 대상이 되는 이유 또한 그러한 이유에 있다바로 처음 본 인류였기 때문이다그들은 누구보다도 태동인류와 그들을 구분할 줄 알았다그것도 신 급이다그들이 위치에서는 무엇보다 그들이 궁금했다그러나 그들의 이면은 상상할 수 없는 문제들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이다.

 

시온은 이미 옛적에 외계 식인세력에 점령당한 곳이기 때문이다길들여졌다재물이었다그들의 자세에 그러한 것들이 나타난 이유이다그러나 오래된 습성은 그들마저 변하게 했다지금도 그 운명선상에 인류가 서 있는 이유이다베르세르크였다그들의 세계관이 여실 없이 드러나고 있으며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새롭게 단장된 그곳은 앞으로 인류의 새로운 터전이 될 거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과거와 다른 점은 그곳엔 절대적인 식인세력이 없다는 사실과 초 고도의 능력과 지능을 지닌 존재가 인류에 상주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uploaded_68d88f431dec3.jpg

 

<호랑이 굴은 시온을 말하는 것이며, 그곳의 하나하나는 전 우주를 평정한 탑들이라는 사실이다. 그 수가 무한대에 무한대에 무한에 이른다는 점이다.>

 

 

그러나 진정으로 앞으로 마주할 세력은 전 우주를 평정한 탑들의 세계였다. 그들은 상상할 수 없이 막강한 세력들로 그 하나하나가 전 우주를 평정한 탑 레벨들이었다. 인류로서는 고비가 아닐 수 없다. 지금 그 위기에 봉착한 것이다. 유일한 대안은 현재로선 범 외엔 없다는 사실들을 인지해야 한다. 

 

앞으로 인류는 범의 도움을 받아 진일보해야 하며 일궈야 한다현재로서는 그곳에 유일한 생존 길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오랫동안 전장기를 거칠것으로 점쳐진다. 상황은 악화되고 있지만, 상황에 따라 범을 선두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인류 또한 대대적으로 상륙작전을 펼쳐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체 386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