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5.09.27 04:51

미끼를 문 그들의 정체와 앞으로의 운명은?


그들은 원시 부족사회가 일군것을 비추며 그들의 우수성을 자랑했다.

모든 것은 미끼였다여러 유산들은 진실을 말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들의 사냥을 알기 위한 술수였다그 하나에 그들은 매여 있었던 것이다그들의 사냥의 수법을 알 수 있었다그들은 새로운 인류세력에 초점을 잡고 있었다사냥이었다미끼를 문 것이다장식은 물론 그들의 목적을 알 수 있는 여러 지표가 남겨졌다원시부족사회가 일군 것을 철저하게 이용해 먹고 있었기 때문이다. 백제금동대향료가 그 하나이다그 의미를 지금도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그것은 금 닭의 새대가리로는 절대적으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없다는 일종의 메시지였기 때문이다그것 또한 증명하고 있었던 것이다그 모든 것은 그들을 잡기 위한 함정이었기 때문이다.

 

지구는 특수한 곳으로 그들은 그 무엇도 알지 못했다그들의 수준은 우주에 내 놓을 수 없는 수준이었기 때문이다그러나 그들은 전설을 낳았다수없이 많은 인류가 그들에 의해 당했기 때문이다식인세력이었다지금의 한국인들의 태반은 그것을 막지 못한 원한 적 관계이다그들 또한 그것에 동승하고 있으며그들의 사기에 놀아나고 있었기 때문이다모든 것은 그들의 공갈협박으로 시작됐다그것이 이 짧은 그들의 역사가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uploaded_68d6eea0bde81.jpg


 <여러 상징성을 부여하는 일월오봉도,  그들을 설명할 수 있는 그림만 살아남았다. 그들은 그 땅에서 증거인멸을 자행했기 때문이다.>었

 

 

 

그들은 문명을 가지고 있었으며, 우주선과 여러 요소로서 그들을 속이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절대적으로 상상초월하지 않았다. 우주에서는 명함을 내밀지 못하는 수준이었가 때문이다. 절대 고기 수준이었다. 스타워즈가 그 척도이다. 그들은 과거의 풍토를 내세우며, 그들이 우수하다는 것을 내비쳤다. 그리고 이빨을 드러내며 사냥을 진행하고 있었던 것이다. 한 마디로 범 문명의 여러 우주를 넘나드는 영화 제작 수준에 불과했다. 모든것은 흘린 영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지금도 그들은 철저하게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부정하고 있는 이유 또한 그 모든것을 이용하기 위한 장식쯤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오늘에 이른 것이다. 인류는 이미 그들에 의해 사냥당한 인류이기 때문이다. 지금의 인류만 살아남았다.

 

그들의 그곳은 사냥당한 인류가 네모 모양으로 살아가고 있었다. 그곳은 바로 창세기에 나오는 시온땅이자 에덴동산이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냥의 주요한 표적은 세종의 세력이었다. 그들은 과거의 자행으로 그 미끼를 물었기 때문이다. 그 이유로 세종에 대해서도 알지 못하는 것이다. 언제적 인물인지도 모르며, 사냥감 몰색에만 주력했다. 그러나 미끼를 문 세력은 절대적인 전 우주에 탑 세력이기 때문이다. 범 또한 무시 못하는 절대자의 위치에 있으며 지능 또한 그 산출값이 끝이 없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 또한 그들은 부정하기 시작했다. 그것이 그들의 자화상이다. 일개 겁쟁이들로 그들은 스스로 그 모든것을 증명하며 지금까지 자행한 그 수법이 오늘에 이른 것이다.

 

원시 부족사회가 일군 것을 그들의 역사인 마냥 사기 쳤다왜냐하면 그것은 원시부족사회가 순수하게 이룬 것이기 때문이다그들이 한 것은 그것을 이용해 먹는 부류였다그리고 사냥한 손들을 이용하며 철저하고 은밀하게 그들의 계획을 진행했던 것이다인류는 그 속에 포함되지 않았다그들의 눈에는 이미 그들의 손아래 있었기 때문이다.

 

시간만 주어진다면인류는 인형 수준이었다그것이 이 판세이다다행인 것과 불행인 것은 범은 절대 구원세력이라는 점이다그 영향 또한 지대하기 때문이다그들이 그것을 막는다면 죄를 씻는 것과 동시에 보상받을 수 있지만 굽히지 않는다면 그 무엇도 얻을 수 없으며 처참한 결과를 맞이할 거라는 범의 경고를 새겨들어야 한다마지막 일로서 그 시간의 역사와 일의 척도를 밝혔던 것이다. 특수 상황은 고려할 수 있지만지금까지와 앞으로 진행되는 사항은 절대로 공생할 수 없는 위치도 상주한다는 것을 분명이 인지해야 한다.

 

지금도 한국에 대해서 사정없이 타격을 주는 것은 앞으로 그 길은 돌이킬 수 없기 때문이다그 이유로 일부 손들이 여러 사실에 대해서 눈을 뜰 수 있었던 것이다. 인적인 길에서 무지는 결코 유토피아로 흐르지 않는다공상만 떠는 식인세계가 되기 때문이다그 증거인들로 하여금 그것을 하루속히 인지하길 바랄뿐이다지금까지 그러한 문제에 대해서도 숙지하지 못했다면그리고 범이 말한 것에 대해서 아직도 속이려 한다면그들은 결코 바로설 수 없다.

 

그뿐만이 아니다. 앞으로 미래는 초월을 넘는 상상초월의 문명과 존재가 있어야 가능하기 때문이다인류를 넘어 지금의 한국인들이 그 대상인 것이다그들의 그것으로는 분명히 한계가 있음을 인지해야 하는 이유이다.

 

그들은 그 무엇도 하지 못하고 지구가 요동칠 정도로 떨고 있었다그것 또한 범은 막고 있는 것이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체 386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